규림요양병원


 
  규림은 현재 비접촉 면회중~
 작성자 : 홍보담당자
작성일 : 2021-04-14     조회 : 195  


지난달 3월 15일부터 본병원은 현재까지 비접촉 면회를 예약 받아 진행 중입니다.

코로나19로 인해 대면해서 직접 안아보고 만져 볼 수는 없지만 따스한 햇볕아래 마련한 야외로 연결된 면회장소에서 반가운 자녀들과 손주들의 얼굴을 대하여 볼 수 있고, 목소리를 듣고 대화를 나눌 수 있어 어르신들께서 봄날의 활기를 찾아가시는 것 같습니다.
 
잠시지만 가족들은 침상채 면회를 내려오신 부모님께 유리막 너머로 더 잘 들으실 수 있도록 마이크를 통해 반가움의 대화를 눈물과 함께 전달합니다. 어르신 역시 눈물로 대답하십니다.

1년이 훨씬 넘은 시간을 코로나19가 만든 안타까운 풍경이지만 모두가 잘 이겨내고 있고 이제 우리 직원과 어르신들은 1차 코로나예방접종이 안전하게 끝났고 다시 2차까지 무사히 접종을 마치면 곧 대면해서 가족들을 대할 날이 오리라 기대해봅니다.     
 
1. 비접촉 면회가능요일과 시간
    : 월~토요일 오후1시부터~오후4시까지 병동별 시간 배정(요일,시간준수)

2. 병동별 전화사전예약(사전예약이 안되면 면회가 안됨)

3. 면회객은 면회주의사항 준수 및 마스크 착용(KF마스크)

4. 해외여행자,건강이상자,발열 시 면회제한
    : 환자 안전을 위해 1일 면회 환자수를 조정하고 있으니 신청이 안되시는 분은 추후 별도 신청 하시면 되겠으며 정해진 요일과 시간 외에는 면회가 제한되며 면회와 관련하여 각 병동으로 문의 및 신청 하시면 됩니다.

5. 중환자 및 임종시기 등 이에 준하는 중증환자의 경우 의료진의 판단에 따라 병동 내에서 면회가 결정되며 정부의 면회기준에 따라 면회 전 PCR 코로나검사(24시간내 결과) 음성 확인 또는 현장에서 실시하는 신속항원검사의 결과가 음성이 확인되는 조건으로 허용이 됩니다(신속항원검사비 및 보호구 면회객 본인부담)